G조

△파주공고
93년 창단, 별다른 두각을 보이지 않다가 98년 진주MBC배 3위에 입상한 뒤 이듬해 7월 대한축구협회장배에서 우승을 일궜다. 백록기는 모두 예선탈락했다.
◆선수단 명단 △단장=이영순 △감독=최용택 △코치=이경근 △선수=이원경 이효일 강인명 임호진 전연우 오주민 이용원 배동근 김희승 장은철(이상 3학년) 나준협 김택수 황대용 최지민 오찬영 권선덕(이상 2학년) 김용훈 장길영 정성조 신광건 이종연 인춘기 장길혁 김승태 오상호(이상 1학년)

△오산고
팀을 창단한지 올해로 3년째로, 백록기에 3년 연속 얼굴을 비친다. 지난해 추계 중고축구연맹 8강에 올랐으며, 올해 경기도축구협회장기 우승을 차지했다.
◆선수단 명단 △단장=정기영 △감독=전종선 △코치=박성호 △선수=김종현 최영민 김경호 조시형 김정웅 민승태 장동국 태병석 김의태 이민중 황선우 경창길(이상 3학년) 김경일 이용태 고슬기 윤병기 신재호 정성윤 김강현 김정섭 이정인 권병현(이상 2학년) 배승진 권순학 유병욱(이상 1학년)

△오현고
창단한지는 50년을 넘었으나 전국무대에서는 이렇다할 성적을 올리지 못했다. 백록기에서는 4회대회(1996년)때 4강에 진입한 것이 최고의 성적이다. 주요 선수로는 월드컵 4강의 주역인 최진철과 상무에서 활약하는 오승범 등이 있다.
◆선수단 명단 △단장=김윤수 △감독=양익전 △선수=강석민 이창우 고진혁 홍진섭(이상 3학년) 윤해성 이경헌(이상 2학년) 강영우 송동천 강원종 문승환 고영남 윤해현 나윤민 서상훈 장영국 현광우 김기수(이상 1학년)

△동북고
지난 53년 창단한이래 전국 무대에서 수차례 정상에 올랐다. 백록기에 5차례 출전, 지난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회택 김희천 홍명보 김은중 등이 이 학교 출신이다.
◆선수단 명단 △단장=김관호 △감독=최태길 △코치=김재신 △선수=이요한 배진우 이형욱 함민석 노승학 윤수준 김영준 권순형 전문 방준영 심우연(이상 3학년) 정태영 황규환 이상협 전석우 김태현 강효(이상 2학년) 박선우 김원민 양재혁 정석환 노경민 이윤의 주승만 김민섭(이상 1학년)

H조

△백암종고
용인FC에서 교육을 받는 학생들이 주축이다. 지난해 창단했으나 우수 선수들이 모여 있어 무시못할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백록기 8강에 올랐다.
◆선수단 명단 △단장=진홍행 △감독=이상래 △코치=박광현 김봉수 마르코스 △선수=이시우 이상엽(이상 3학년) 김태훈 양동원 김진성 정인환 백승민 오대건 조찬호 김병현 송경준 이우용 최재웅 김종성 김용환 유재훈(이상 2학년) 박정혜 이종민 신우식 김명운 차종무 정병욱 유성훈 최성민 장지욱(이상 1학년)

△초지고
지난해말 창단한 신생팀으로 올해부터 전국대회에 나서고 있다. 1학년이 주축이지만 경기 안산시체육회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만들어진 팀이다. 올해 무학기 예선을 통과했고, 금강대기에서는 20강에 올랐다.
◆선수단 명단 △단장=양익철 △감독=박노봉 △코치=노주섭 △선수=문귀철 손대원(이상 2학년) 조호진 최성일 송재욱 최종석 장진영 박근형 박진수 한진원 하정헌 강재석 임래규 염호민 이기택 조재혁 오동근 박금천 명재길 민종현 홍형표(이상 1학년)

△서귀포고
산남 지방의 유일한 고교 축구팀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백록기 1·3회 대회 때 8강에 진출했다. 삼성 이종민, 포항 정성룡 등이 이 학교 출신이다.
◆선수단 명단 △단장=현문신 △감독=설동식 △코치=편도진 △선수=고문식 신민식 강은석 오형석 문경환 오동욱 유성호 김민철 고정한(이상 3학년) 고영민 김동찬 정상수 양유영 박진우 조재철 안영진(이상 2학년) 박성범 김형철 진병우 오주현 신경모 강인준 이윤우 강진영 임효성(이상 1학년)

△중경고
팀을 만든지 2년만에 전국무대에 이름을 각인시켰다. 99년 7회 백록기 대회 우승을 시작으로, 서울시 종별선수권 대회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안정적인 수비가 돋보인다.
◆선수단 명단 △단장=이경복 △감독=최운범 △코치=신양균 △선수=김형석 김경석 박태양 이창후 백승기 조성민 노진 이찬우 이성호 홍혁준 김진한(이상 3학년) 강대현 노승찬 한범희 정준호 김원국 김지민 함준영 신동운 강대환 나대원 문성호(이상 2학년) 권순길 최건효 김호찬(이상 1학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