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조

▲안양공고
지난 70년 창단이후 전국무대에서 무려 29번이나 우승을 차지했다. 백록기와도 인연이 깊어 3·10회 우승을 차지했다. 정해원 조윤환 이영표 등이 이 학교 출신이다.
◆선수단 명단 △단장=황정남 △감독=김종필 △코치=이순우 △선수=안기태 이현창 강진태 황재훈 박희철 모성욱 박명철 김현기 장인수 박기한 김대중 송복기 손원일 강우식 신현동 김성환(이상 3학년) 김용만 배동현 허신영 김성환 김지훈 용효중 김종수 김천우(이상 2학년) 홍민기(1학년)

▲중대부고
69년에 창단한 팀으로 71년 대통령금배를 가져가는 등 70년대 큰 활약을 보였다. 백록기에는 5회대회 4강이 최고 성적이다. 조영증 대한축구협회 기술위원이 이 학교 출신.
◆선수단 명단 △단장=이복원 △감독=오해종 △코치=서종민 △선수=정명기 방상호 노승환 이상윤 이진우 이정호 홍두진 조두연 이수민 박치언 선민수 이대일(이상 3학년) 정선욱 김창옥 김태환 박정태 유영길 장석환 하진원 정명훈 한덕희 박병규 정권훈(이상 2학년) 최성용 유지만(이상 1학년)

▲제주일고
6회 백록기 대회를 우승함으로써 도내 팀 가운데 사상 처음으로 백록기를 품에 안은 팀이 됐다. 지난 87년 창단이후 줄곧 전국무대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선수단 명단 △단장=허경운 △감독=김희천 △코치=신철무 △선수=윤상철 부종혁 이승건 강성규 김강훈 문지환 문성관 명재현(이상 3학년) 김명룡 윤승훈 김용민 송옥봉 한수빈 심영성 강윤호 윤상민 홍성환 김동균(이상 2학년) 안성훈 성치홍 박홍정 강준영 정성탄 고경준(이상 1학년)

▲강화고
96년 팀을 창단, 전국 무대에서 뚜렷한 활약을 펼치지는 못하고 있다. 지난해 금석배와 진주MBC배에서 16강에 올랐다. 백록기는 2번 출전, 모두 예선 탈락했다.
◆선수단 명단 △단장=김한신 △감독=허완 △코치=배종필 △선수=김동균 이대로 하대원 임민규 김진호 박영화 안병주(이상 3학년) 김영기 최순호 김영준 하치호 김준배 이석형 이주형 천용욱 이강복 최성훈(이상 2학년) 배경욱 장대익 김형구 김택민 김경락 염동현 박병훈 손국회(이상 1학년)

J조

▲군산제일고
창단 2년만인 81년 전국체전에서 우승하며 이름을 알렸다. 최근 성적으로는 99년 부산MBC배 우승이 있다. 백록기에는 4차례 출전해 모두 예선에서 고배를 마셨다.
◆선수단 명단 △단장=이태효 △감독=김이주 △코치=김학철 △선수=옥태섭 한명수 유형래 김대현 백종필 최욱성 차경현 전상화(이상 3학년) 장진호 김원효 주민형 김한성 배석준 최현수 박한웅 한추남 한석훈 진광현(이상 2학년) 옥태완 김현준 최성호 양윤호 한근수 박태웅 김준무(이상 1학년)

▲광문고
96년 개교한 학교로 축구부는 99년에 창단됐다. 지난해 춘계연맹전 8강 진입을 시작으로, 무학기 3위에 입상하는 성과를 올렸다. 백록기에는 지난 9회대회(2001년)에 얼굴을 내밀었으나 예선 탈락했다.
◆선수단 명단 △단장=허의신 △감독=김태형 △선수=서민혁 오준석 김수민 이형용 강래민 김세훈 정주용 조성호 황준호 민선기 김준(이상 3학년) 유영우 정하영 황현우 이장환 이진성 김세준 정해혁(이상 2학년) 전재준 최영철(이상 1학년)

▲대동정보고
창단한지 올해로 11년째를 맞는다. 전국 무대에서 가장 좋은 성적은 지난 99년 제4회 금강대기 4강 진출이다. 백록기에는 6차례 출전, 7회 대회때 16강에 올랐다.
◆선수단 명단 △단장=정효환 △감독=양경수 △코치=황주익 △선수=류형렬 이경구 안정주 이종민 김상혁 이광훈(이상 3학년) 김보근 이우섭 이대훈 김지성 정철운 박상현 윤재선 임대현 정희원(이상 2학년) 윤영화 조진호 윤현석 유창우 고경민 신충국 변재승 임창환 윤영삼 정영도(이상 1학년)

▲안동고
지난 84년 창단이후 전국무대에서 상위 입상의 성적을 내고 있다. 8·9회 백록기 대회를 잇따라 우승하는 등 제주와도 인연이 깊다. 김도균 최윤열 등이 이 학교 출신.
◆선수단 명단 △단장=박정웅 △감독=최건욱 △코치=이정민 △선수=양선욱 윤선규 남길용 김동현 김희준 김성욱 김정석 김경섭 조주영(이상 3학년) 김영진 권중한 이희현 권순걸 정호용 정재우 정두용 이동효 이한수 김충열(이상 2학년) 나영선 임승현 서창환 김창훈 황은찬 박성범(이상 1학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