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마운틴무브먼트)

배우 박해진이 주연으로 나선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에 배우 박기웅이 합류했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에서 유정선배와 백인호 캐릭터로 만나 화끈한 케미를 선보였던 두 사람이 이번에는 드라마에서 다시 만나는 인연을 맺게 됐다.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코믹 오피스물. '꼰대'라 불리우는 사람들이 결국 우리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의 어울림을 그리고 있어 현실 직장 이야기를 통한 공감을 기대케 하는 드라마다. 

극 중 박해진은 극악한 꼰대 상사를 만나 인턴시절을 험하게 보낸 후 이직, 라면 계의 핵폭풍을 일으키는 히트 상품을 개발하며 단숨에 부장으로 승진한 가열찬 역을 맡았다. 가열찬은 외모면 외모, 품성과 실력마저 나무랄 데 없는 완벽한 라면회사 최고 스타 부장으로 승승장구하다 시니어 인턴으로 전 직장상사이자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이만식(김응수)을 만나며 복수 아닌 복수극을 펼치게 된다.

박기웅은 극중 가열찬이 다니는 라면회사의 대표이사인 남궁준수 역할을 맡아 회장인 아버지가 자신보다 가열찬을 더 인정하는 데 격분해 나름 음모(?)를 꾸미며 가열찬을 밀어내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인물을 연기한다. 탁월한 연기력을 겸비한 박기웅은 코믹과 밉상 캐릭터를 오가며 츤데레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극중 가열찬과 티격태격하는 브로맨스를 펼칠 것으로 기대돼 박해진과 박기웅의 특별한 케미도 드라마를 보는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으로 영화 '치즈인더트랩'에서 유정선배와 백인호로 완벽한 연기호흡을 자랑했던 두 사람은 개인적인 친분도 두터워 서로의 생일도 챙기고 촬영장에 커피차도 보내는 등 훈훈한 우정을 나누며 서로 의지하는 배우들로 이번 드라마에서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해 볼 만하다.

한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