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 주는 업체로 자리매김"

▶ 한라모터스 

20일 창립 30주년을 맞는 한라모터스(대표 강경훈·사진)는 현대모비스 부품 대리점으로 체계적인 부품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도·소매망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자동차 부품의 신속·정확한 조달과 밀착형 고객 관리를 통해 내실을 다지고 있다.

강경훈 대표는 "앞으로도 철저한 고객 관리를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순정 부품을 신속·정확하게 조달하는 등 고객들에게 신뢰 받는 업체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55-3806. 

 

"고객 중심 통합 서비스 제공"

▶ 농협은행 서귀포지점

20일 개점 50주년을 맞는 농협은행 서귀포지점(지점장 김형준·사진)은 접근성이 편리한 동홍동에 위치, 고객 전용 주차장 확보 등 점포 환경 개선과 함께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종합 업적평가 결과 2011년 1위, 2012년 2위를 차지하는 등 서귀포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특화된 종합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직원이 혼연일체가 돼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 

현재 지점 내부 환경개선공사 진행 관계로 같은 건물 3층에서 임시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공사가 마무리되는 다음 달 11일부터 본 업장에서 서비스를 재개할 예정이다.

김형준 지점장은 "새롭게 단장한 지점에서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지속적인 봉사활동 등 사회 공헌활동으로 지역주민에게 신뢰받는 농협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락처 762-4082.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