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역량 바탕으로 디자인 혁신 노력"

▶5월 8일 CMI커뮤니케이션

오는 8일 창립 17주년을 맞은 CMI커뮤니케이션(대표 장광남)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디자인진흥원이 공인한 산업디자인 전문회사로 제주도내 기업들의 브랜드와 포장디자인, 광고·홍보 대행 등을 맡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반복되는 디자인 업무에서 변화해 디자인컨설팅 회사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제주 상품들을 해외로 홍보, 수출 업무 외에 상품 기획과 디자인, 마케팅, 유통분야 컨설팅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장광남 대표는 "앞으로도 제주 기업들과 협력해 디자인전문회사의 생명력을 불어넣어 기업의 노하우와 협력해 혁신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의=702-3300.

 

"지역사회 발전과 친절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

▶5월 8일 농협은행 광장지점 

오는 8일 개점 46주년을 맞는 농협은행 광장지점(지점장 강대규)은 서귀포시 일호광장 로터리에서 점포를 운영하다, 점포 환경개선 및 확장을 위해 지난 1월 서귀포 등기소 옆 신축건물로 확장이전했다.

농협은행 광장지점은 매년 모든 직원이 참여한 가운에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올해도 수준높은 금융서비스 뿐만아니라 지역사회 나눔 봉사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강대규 지점장은 "저희 지점은 서귀포 일호광장 인근에서 오랫동안 점포를 운영하며, 지역사회 많은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며 "점포 이전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더욱 친절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의=762-5002.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