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온(ON) 제주 봄' 도관광협, 관광객 유치 캠페인

3월 14일부터 한달간 진행

2023-03-13     신승은 기자
제주도관광협회 제주종합비즈니스센터.

제주도와 제주도관광협회는 내국인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다시 온(ON) 제주 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3월 14일부터 한달간 제주 여행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시 제주관광 온라인마켓 '탐나오' 여행 포인트를 제공한다.

포인트는 제주에 재방문시 여행상품을 할인받거나 제주 특산기념품을 구매·배송하는 데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채널 '여기 바로 제주' 또는 탐나오(www.tamnao.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도관광협회는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ESG 여행문화 캠페인 '비치클린 줍젠', 골프·레저 등 엑티비티를 비롯한 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를 소개한다.

또 오는 23일부터 5월 7일까지 수도권·영남권 지역 대형 관광박람회를 연계한 오프라인 현지 홍보를 네 차례에 걸쳐 전개해 봄철 관광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알릴 예정이다.

제주 관광상품 마케팅과 고객 유치를 위해 업계 대상 지원사업도 추진하고 있다. 도내 여행업체 대상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과 단체관광객 인센티브 지원, 관광사업체 대상 국내외 현지 판촉 및 마케팅 교육 등을 지원한다.

도관광협회 관계자는 "3월부터 봄 여행에 대한 제주 관광 수요가 확대되며 입도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공격적 마케팅을 통한 제주의 매력 발산과 국내외 관광객 유치로 지역사회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신승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