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플라넷, 평화의섬 마라톤 대회 특별 프로모션 진행
아쿠아 플라넷 제주가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제민일보 ‘2025평화의섬 제주 국제마라톤 대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라톤 완주를 기념하고, 도민과 관광객 문화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아쿠아플라넷 제주를 방문해 대회 참가를 증빙할 수 있는 번호표 또는 기록증을 제시하면, 본인에 한해 입장권을 정상가 기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연령 구분없이 대·중·소 공통으로 적용된다.
프로모션 관련 내용은 아쿠아플라넷 제주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을 통해 제주의 바다를 품은 국내 최대 아쿠아리움, 해녀를 주제로 한 국내 최대 규모의 수상 공연, 실제 해녀와 만나는 프로그램까지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3월 28일 부터는 특별전시관에서 제주 해녀를 주제로 한 특별전시가 진행 중이다. 점점 사라져 가는 제주의 ‘해녀’ 문화를 조명하고자 기획된 본 전시는, 실제 해녀 출신 작가 3인을 포함한 7인의 작가가 참여해 회화, 사진, 그림책, 영상, 자료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5월 1일부터 6일까지 프로모션 기간 중 방문 시, 현장에서 참여 가능한 가족 체험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색종이와 색연필을 활용한 ‘나만의 바다 꾸미기’ 체험뿐만 아니라 5월 4일부터 5일까지 평소에는 관람이 제한된 메인 수조 백사이드 공간을 특별 오픈 이벤트로 일 2회, 회당 약 1시간 가량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