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악과 플루트의 감성 앙상블 'PerFl and Colorful' 공연

-김정문화회관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 오는 17일 개최 -퍼커션(percussion)'과 '플루트(flute)' 결합, 타악기 및 플루트 전문 연주팀

2025-05-11     김법수 기자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앙상블 퍼플의 'PerFl and Colorful' 공연이 오는 17일 오후 5시에 김정문화회관에서 개최된다.

'PerFl and Colorful'은 김정문화회관 상주단체인 앙상블 퍼플의 무대로 생동감 넘치는 타악기의 리듬과 플루트의 감미로운 멜로디가 어우러진 음악 연주로 꾸며지며 국내외 작곡가들의 작품을 통해 타악기와 플루트 앙상블만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19년 창단한 앙상블 퍼플(Ensemble PerFl)은 '퍼커션(percussion)'과 '플루트(flute)'를 결합한 이름으로, 제주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타악기 및 플루트 연주자들이 함께하는 전문 연주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앙상블 퍼플만의 색깔로 음악을 풀어내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린친챙의 '제주 판타지' 중 '억새꽃'과 남은정의 '동백사계', 볼링의 '재즈 모음곡', 피아졸라의 탱고 음악 등 제주의 감성과 세계적 음악 트랜드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관객들에게 음악적 신선함과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공연은 지역민들의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전석 무료 공연으로 운영되고 입장권은 서귀포e티켓을 통해 16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며 온라인 예매 잔여석에 한해 현장에서도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