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폴로 랄프로렌' 신규 오픈

2025-06-22     양경익 기자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은 20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에 글로벌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로렌'을 유치하고 매장을 신규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날 새롭게 문을 연 '폴로 랄프로렌'은 제주도에 직영 매장을 운영하는 최초 사례다. 2026년 10월까지 준수해야 하는 사업 조정 권고안 내 372개 브랜드에 포함되지 않는다.

이에 신세계사이먼 제주점 G층 약 100평 규모의 아울렛 매장에서 '폴로 랄프로렌'의 대표 라인과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4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비치타월이 제공되며 오는 29일까지 금~일요일 매장에서는 삼성카드 링크(LINK) 후 금액별로 신세계 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정상기 신세계사이먼 제주점장은 "국내 대표 관광지인 제주도에 '폴로 랄프로렌'의 직영 매장 오픈이 곧 내·외국인 관광객 대상 매력도를 높일 것"이라며 "쇼핑 자원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은 제주관광협회·제주상공회의소 회원사로서 제주 관광 활성화와 외국인 관광객 대상 쇼핑 편의성 증대에도 힘쓰고 있다.

앞서 지난해 위챗페이, 알리페이 등 간편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고 지난달에는 대만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 '라인페이 대만'을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내년까지 라인페이 이용 외국인 관광객들은 구매 금액별 최대 30% 환급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세계사이먼은 해외 관광객을 위한 전용 혜택 프로그램 'E쿠폰'도 운영 중이다. 제주점에서는 10여개 브랜드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양경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