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대림 김한규 제주시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 캠프 상임고문.

[문대림 김한규 캠프 상임고문 인터뷰]

김한규 후보는 실력과 진정성을 모두 갖춘 제주와 대한민국의 미래를 맡길 만한 국회의원 후보다. 그동안 'The 구석구석'을 통해 제주시 지역 아파트 단지와 주택가 등 골목을 파고드는 '벽치기 유세'로 유권자에게 한 발 더 다가가고자 노력했다.

17년간 경제분야에서 변호사로 활동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해법을 내놓을 적임자라고 보증한다. 청와대 정무비서관으로 일하면서 국정 경험과 중앙 인적네트워크도 갖춘 인재다. 

최대 장점은 진정성이다. '마음먹고 어떤 일이든 하겠다'는 의지로 민주당에 온라인으로 자진 입당할 만큼 정치적 소신과 비전이 있는 의인이다. 

김 후보의 공약인 '택배 추가배송료 및 농수산물 운송료 지원'을 반드시 추진, 농수축어업인 택배비와 운송료 부담을 줄이겠다. 

상급종합병원 지정과 감염병전문병원을 설치해 신종 감염병 가능성 대비해 나가겠다.

환경기초시설 인프라를 확충해 제주 유입 인구·관광객 증가로 인한 쓰레기 문제, 환경기초처리시설 수용력 초과 문제도 해소하겠다. 

선거는 미래를 위한 투자다. 제주의 건강하고 밝은 미래를 생각한다면 정답은 자랑스러운 제주의 아들 김한규라고 확신한다. 제주의 아들 김한규 후보가 제주와 대한민국을 위해 일할 수 있게 도와달라.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