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호인부-위미동호회 >>
위미동호회는 지난 1999년 9월에 창단됐으며 제민기 제주도배구대회와는 가장 인연이 깊다. 지난 11회(2000년)부터 12회(2001년)까지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도내 최강을 자랑하던 팀이다. 올해 대회에서는 옛 명성을 되찾기 위해 20∼30대 선수들을 주축으로 우승을 목표로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선수단 명단 △단장=김창현 △감독=강윤영 △코치=김용범 △주무=이성훈 △선수=강윤영 이성훈 강영우 고석철 오영문 김현진 현승학 현종수 현종배 강경진 오용철 현창배 오신덕.


<< 동호인부-제주산정대동호회 >>
제주산업정보대동호회는 지난 1998년 창단됐으며 창단 첫해 참가한 전도 종별배구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명함을 내밀었다. 지난 2002년 제13회 제민기 제주도배구대회에서는 대회 첫 출전만에 우승을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대회에는 20대 젊은 선수들이 주축을 이뤄 우승에 다시 도전하다.

▲선수단 명단 △단장=윤상택 △감독=양창훈 △코치=문세호 △주무=박진수 △선수=한종현 김승호 김기범 현수전 김경근 박영선 오용철 강동우 한창엽 강영탁 이승보 문세호 양찬욱 박진수 강영수 박찬현 현경철 고경관 오승민 한성철.


<< 동호인부-김녕동호회 >>
지난 2003년 창단된 김녕동호회는 지난해 열린 제39회 제주도민체육대회 동호인부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도내 최강자로 군림했다. 이번 제17회 제민기 제주도배구대회에는 처음으로 얼굴을 내밀고 있다. 지난해 도민체전 우승의 저력을 살려 이번 대회에서도 똘똘 뭉쳐 첫 출전만에 제민기를 차지한다는 각오다.

▲선수단 명단 △단장=신용빈 △감독=문지영 △코치=강민권 △주무=한경훈 △선수=문기현 문지영 강민권 신지현 강현 김성학 김지영 정윤환 양성철 한용만 강혁진 이우석 이왕석 장창수 이문진 한재복.


<< 동호인부-신례동호회 >>
신례동호회는 지난 98년 창단이후 제민기 제주도배구대회 때마다 참가하고 있다. 지난 2002년부터 내리 3년 동안 남제주군수기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남군 최강자 자리를 지켰지만 제민기와는 인연이 없었고 지난 2002년에도 제주산정대에 우승을 내줬다.

▲선수단 명단 △단장=양문호 △감독=양문종 △코치=조제한 △주무=오명은 △선수=양문호 양문종 김종석 임용섭 김기홍 조제한 오명은 양영헌 이필진 양인창 김보경 김규범 김정훈 박복례 강경미 강은혁 강경철 박경택 양재형 오종협 고유진 이성환 오봉환 양지훈 정영록 양지환 유영식 강동완.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