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종합
[창립기념일]
제민일보
입력 2000-07-12 (수) 01:10:03 | 승인 2000-07-12 (수) 01:10:03 | 최종수정 (수)
◈영일종합 상사(대표 이재원)

 오늘로 창립 10주년을 맞는 영일종합상사는 자동차 경정비업체이다.영일종합상사는 최근 자동차 부분정비업과 함께 한국타이어 대리점을 병행,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업체로 성장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영일종합상사는 최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정비인력을 대폭 늘리는 한편 친절로써 모든 고객을 맞고 있다.이재원 대표는 “비록 올해 매출이 예년에 비해 높은편은 아니지만 ‘모든일에 최선을 다한다’는 마음가짐아래 일하고 있다”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완벽한 정비를 통해 고객감동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삼영플라스틱㈜(대표 노철호)

 삼영플라스틱(주)은 12일로 창립 7주년을 맞는다.감귤콘테이너 및 정화조,물탱크 등 각종 플라스틱 제품을 생산하는 삼영플라스틱(주)은 ‘최선을 다하자,책임지는 자세,진취적인 자세를 갖자’라는 사훈아래 오늘도 전 직원이 소비자 취향에 맞는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또한 삼영플라스틱(주)은 신제품 개발과 직원복지 향상등에도 노력하고 있을 뿐 아니라 올 3월부터는 전국을 대상으로 한 시장 다변화까지 꾀하고 있다.노철호 대표는 “최선을 다해 양질의 제품을 생산,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송종훈 기자>

제민일보  webmas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게임 2007-06-30 03:45:45

    게임방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스릴넘치는 카지노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대박찬스 바로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