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바구니 대신 다이어트 운동기구, 피부관리기 등 실속선물 ‘대세’

   
 
   
 
[쿠키 건강]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이번엔 남성들이 고민할 차례다. 또 하나의 연인들의 기념일을 앞두고 까다로운 ‘여친’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르느라 진땀 빼는 남성들이 많다. ‘사탕바구니’ 공식은 이미 깨진 지 오래. 오히려 실속 있는 선물이 대세인 요즘이다.

홈쇼핑을 들여다보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아이템들이 속속 숨어있다. 할인쿠폰으로 즉석에서 할인되는 것은 기본, 잘만 고르면 갖가지 사은품에 무이자 할부 혜택, 빠른 배송까지 보장받을 수 있어 안심이다.

◇몸매 관리 신경쓰는 여친에게 슬렌더톤

슬렌더톤은 땀 흘려 운동하지 않고도 늘씬한 복부를 갖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로망을 대변한 운동기구다.

벨트처럼 착용하면 자체로 생성한 저주파 신호가 복부의 근육을 자극해 마치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준다. 소음이 없고 휴대가 간편해 업무 중에도, 수업 중에도 언제든 복근운동을 할 수 있다.

ARS 자동구매, 신용카드 일시불 결제 시 추가 할인혜택이 있으며, 시중에 일부 떠도는 중국산 짝퉁 슬렌더톤 구매 위험을 피할 수 있다.(20만9000원/CJ홈쇼핑)

◇봄철 연약한 피부 관리해주는 BBS 피부관리기

건조한 날씨에 황사까지, 봄철 여자의 피부는 괴롭다. 여자친구 혹은 아내가 봄만 되면 피부트러블 때문에 고민이라면 홈케어 피부관리기를 선물하는 것도 좋다.

BBS 피부관리기는 초음파 마사지·이온 기능이 있어 간편하게 딥 클렌징부터 피부톤 및 주름관리까지 할 수 있다. 게다가 피부관리실 가느라 따로 시간 내지 않아도 되고, 비용도 아낄 수 있어 두고두고 칭찬받는 선물이 될 것.

온라인 홈쇼핑 구매 시 자동쿠폰 발행으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며, 마스크팩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다.(22만원/GS홈쇼핑)

◇출퇴근 시간이 즐거워지는 아이리버 E100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 한다면 무료하고 피곤한 자투리 시간을 즐겁고 유익하게 만들어주는 MP4를 선물하는 것도 센스 있다. 아이리버 E100은 2.4인치 LCD에 패션소품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오렌지, 실버, 화이트 등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을 자랑한다.

온라인 홈쇼핑 구매 시 자동쿠폰으로 7% 할인 돼 9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웹하드 및 벅스뮤직 이용쿠폰, 사진인화권 등 사은품도 푸짐하다. (10만4000원/CJ홈쇼핑)

◇해리메이슨 가방시계 세트

여성에게 가방과 시계는 기능적인 면을 넘어서 패션의 완성도를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둘 다 사주고 싶지만, 단품으로도 만만치 않은 가격과 함께 백화점에서 발품 팔 생각에 엄두가 나질 않을 터. 주얼리 전문브랜드 해리메이슨이 이같은 남심(男心)을 그대로 읽은 듯 가방과 시계를 세트로 묶어 내놓았다. 트렌디한 컬러의 소가죽 가방과 컬러스톤이 가미된 스와로브스키스톤 시계의 화려함은 화사한 봄 패션 룩을 연출하고픈 여자친구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만하다.

온라인 홈쇼핑 구매 시 자동쿠폰으로 12% 할인되며, 사은품으로 가방과 같은 색상의 실용적인 동전지갑도 받을 수 있다. (14만9000원/GS홈쇼핑)

◇여자친구에게 사랑스런 웨이브를~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이 날로 높아지면서 뷰티전문가 못지않게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스스로 관리하는 ‘셀프뷰티族(족)’들이 늘고 있다. 헤어살롱에 가지 않아도 디지털 펌 효과를 볼 수 있는 헤어스타일링기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바비리스의 ‘원샷 디지털세팅기’는 미용실 헤어관리를 컨셉트로 한 셀프스타일링 상품이다.

한번만 당겨주면 풍성한 파마머리가 가능한 게 장점. 최근 홈쇼핑 방송에서 1시간 만에 3000여 개가 팔리는 대박을 터뜨려 화제를 모았다. 현재 전 구매고객에게 특별사은품으로 나프나프 자카드 쇼퍼백과 엘르 목걸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어 화이트데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7만9000원/CJ홈쇼핑)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