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시간은 단 10분
<해운대>

2004년 역사상 유례없는 최대의 사상자를 내며 전세계에 엄청난 충격을 안겨준 인도네시아 쓰나미.

당시 인도양에 원양어선을 타고 나갔던 해운대 토박이 만식은 예기치 못한 쓰나미에 휩쓸리게 되고, 단 한 순간의 실수로 그가 믿고 의지했던 연희 아버지를 잃고 만다.

한편 국제해양연구소의 지질학자 김휘 박사는 대마도와 해운대를 둘러싼 동해의 상황이 5년전 발생했던 인도네시아 쓰나미와 흡사하다는 엄청난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한여름 더위를 식히고 있는 수백만의 휴가철 인파와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부산 시민들, 초대형 쓰나미가 시속 800km의 빠른 속도로 밀려오는데…감독 윤제균·12세 관람가

 

   
   
비명을 지르면서 즐기자
<블러디 발렌타인>

평화롭던 도시의 한 광산에서 22명을 무참히 살해한 뒤 시체의 심장을 보내오는 처참한 살인사건이 벌어지고, 도시 전체는 공포에 휩싸인다.

끔찍한 살해현장을 목격한 톰은 그 충격으로 자취를 감추고, 살인마는 홀연히 탄광 속으로 사라진다. 그로부터 10년 후, 그 날의 악몽을 재현하듯 살해 후 심장을 도려내는 잔혹한 연쇄살인이 또 다시 시작되는데…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한 전혀 새로운 익사이팅 공포 영화를 기다렸던 관객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될 영화다. 다이나믹한 영상과 신선한 공포가 기다린다. 패트릭 루지어·18세 관람가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