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제주 베스트 관광지 탐방/제주 베스트숙박업소
“사람이 머무는 곳” 맞춤 서비스 공략<제주 베스트숙박업소> 34. 조은 모텔
이상민 기자
입력 2009-11-19 (목) 09:47:17 | 승인 2009-11-19 (목) 09:47:17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조은모텔은 지난해 8월 벽지 및 건축 내부자재를 바꾸는 등 새단장을 단행, 깔끔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곳이다.

 특히 조은모텔은 제주도에서 선정하는 우수관광사업체로 이번달 신규 지정되며 고품질 서비스를 인정받고 있다.

 객실은 모두 22실(16.529㎡)로 평실과 특실로 나뉜다. 

 전 객실에는 29인치 TV, 정수기, 인터넷이 가능한 PC가 설치돼 있으며, 타 모텔과 달리 비데를 갖추고 있다는 점도 남다르다.

 특히 특실에 갖춰진 안마침대는 고된 여정으로 지쳐있는 관광객들의 피로를 풀기에 좋다.

 이와 함께 조랑말, 오름 등 제주의 미가 물씬 풍기는 그림 및 사진액자를 객실과 복도 등에 전시,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조은모텔에서는 투숙객 중 신청자에 한해 도내 골프장 예약 및 부킹을 대신 해주는 등 편의를 돕고 있다.

 정은심 조은모텔 대표는 "숙박업소는 사람이 머물다 가는 곳이라 무엇보다 청결이 중요하 때문에 청소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며 "이번에 우수관광사업체를 지정된 것을 계기삼아, 방문객들을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상민 기자  lsm8251@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