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제주 베스트 관광지 탐방/제주 베스트숙박업소
제주의 바다를 맘껏 즐기다<제주 베스트숙박업소> 하얀둥지펜션
이상민 기자
입력 2009-12-16 (수) 18:18:03 | 승인 2009-12-16 (수) 18:18:03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하얀둥지펜션은 '하얀둥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건물외벽이 돋보이는 곳이다. 특히 해안도로에 자리 잡고 있어 제주의 바다를 맘껏 감상할 수 있다.

 하얀둥지펜션은 전남 벌교에서 채취한 황토를 건축 내장재로 사용했다. 때문에 방문객들은 고율의 원적외선 방사로 노화방지, 혈액순환 촉진, 스트레스해소, 피부미용, 신경통, 요통, 만성피로회복에 좋은 황토의 효능을 몸소 느낄 수 있다.

 객실은 모두 9개로 49.587m²형, 66.116m²형, 148.761m²형으로 나뉜다. 객실마다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며 취사시설 일체가 구비돼있다.

 하얀둥지펜션에서 별도로 운영 중인 휴게소도 눈길을 끈다. 휴게소에서 바닷가 풍경을 즐기며 티타임을 갖기에 좋다. 무료 조식서비스도 실시,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원두커피와 토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세미나실을 갖추고 있어 단체 워크숍, 교육, 기업체연수, 회의 및 각종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곽문자 하얀둥지펜션 대표는 "객실관리에 철저, 그 어느 숙박업소보다도 청결하다고 자부할 수 있다"며 "방문객들이 입실에서부터 퇴실까지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상민 기자  lsm8251@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