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제주관광대상
제주 야간관광 활성화 최선[제민일보사 2011 제주관광대상 수상업체 탐방] 3. 관광지업 부문 : ㈜제주테마조각공원
김영헌 기자
입력 2011-10-12 (수) 17:39:25 | 승인 2011-10-12 (수) 17:39:25

   
 
   러브랜드 전경  
 
국내 최초 성인 미술관 ‘성’ 주제 조각작품 전시

제주지역 유일의 야간관광명소이자 국내 유일의 성(性) 테마공원인 제주러브랜드(www.jejuloveland.com). ㈜제주테마조각공원(대표이사 최은주)이 운영하고 있는 제주러브랜드는 ‘성’을 주제로 다양한 조각작품으로 테마공원을 조성해 주간은 물론 야간에도 화려한 조명으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제주러브랜드는 부담스러운 현대 문화의 화두인 ‘성’을 주제로 하고 있지만 해학과 현대적 감각의 예술작품으로 에로틱아트를 이해하게 하는 새로운 예술공간이며, 테마공원 전체가 하나의 거대한 조각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제주러브랜드는 박물과 및 미술관 진흥법에 의해 등록된 국내 최초의 성인 미술관이다.

부대시설로는 백록미술관 1·2관을 비롯해 아트샾·야외공연장·노천카페 등이 있으며, 정안수 관장(현 부산교육대 미술교육과 교수)을 비롯해 홍익대 미대 조소과 출신 작가 20여명이 제작한 야외조각 100여점과 실내조각 40여점 등 모두 140여점이 전시중이다.

관람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로, 도내에서는 유일하게 야간관광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등 야간관광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제주러브랜드는 19세 미만 청소년들이 입장할 수 없는 국내 유일의 ‘청소년입장불가’ 공원이어서, 성인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다양한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최은주 대표이사는 “제주러브랜드는 외설이 아닌 예술의 공간으로 성을 아름답고 재미있게 바라볼 수 있는 곳”이라며 “앞으로도 계속적인 작품 제작과 시설정비를 통해 제주 야간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헌 기자  cogito99@hanmail.net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