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대상에 영보종합건설㈜ 선정
시상식 12월15일 제주상의 국제회의장

영보종합건설㈜(대표 진성진)이 제민일보·제주특별자치도가 공동주최한 2011 제주경제대상에서 종합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경제대상에는 제주웰빙영농조합법인(대표 이욱기), 포원정보통신㈜(대표 고태남), 이제주섬영어조합법인(대표 강동오), ㈜이지정보기술(대표 이성준)이 각각 선정됐다.

부문상은 제주알로에영농조합법인(대표 김영선), 한양상사(대표 고신관), 농업회사법인제주마산업㈜(대표 양창우), 향아수산(대표 김석영), 농업회사법인휴애리㈜(대표 양지선) 등 5개 업체가 뽑혔다.

2011년 제주경제대상 선정위원회(위원장 고부언 제주대학교 경영학과 교수)는 2일 제조업·건설업·지식산업·유통업·관광레저산업 등 응모한 업체를 대상으로 심사한 결과 종합대상 및 경제대상, 부문상, 특별상, 공로상 등을 선정·발표했다.

예비평가 및 현지평가는 11월28일부터 12월1일까지 이뤄졌다.

제주경제대상은 재무구조, 경영성과, 기술수준, 경영수준과 수출실적 등을 참조해 선정하며 도내 중소기업인들의 경영의욕을 고취하고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년 실시하는 사업이다.

2011 제주경제대상 종합대상으로 선정된 영보종합건설㈜에는 지식경제부장관 표창이 수여된다.

또 경제대상에 선정된 제주웰빙영농조합법인은 중소기업청장 표창, 포원정보통신㈜은 조달청장 표창, 이제주섬영어조합법인은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이지정보기술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표창이 각각 주어진다.

부문별 수상업체인 제주알로에영농조합법인에는 제주테크노파크원장 표창, 한양상사는 한국은행 제주본부장 표창, 농업회사법인제주마산업㈜은 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장 표창, 향아수산은 제주은행장 표창, 농업회사법인휴애리㈜는 제민일보 대표이사 표창이 수여된다.

이와 함께 재래시장 활성화에 기여한 개인·단체에 주어지는 특별상인 제주도지사 표창에는 한림오일시장상인회(회장 김항석)가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중소기업 육성에 기여한 공로상에는 창업보육센터 제주지역협의회(회장 김형수)가 선정돼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받는다.

한편 2011 제주경제대상 시상식은 12월15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