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가 소식

'제주, 스케치여행' 운영
 
▲ 북촌 돌하르방공원
 
북촌 돌하르방공원에서는 9월부터 미술가와 함께 떠나는 '제주, 스케치여행'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김남흥·이옥문·한승엽 작가를 주축으로 미술에 관심이 있는 도민들을 모아 둘째·넷째주 토요일에 운영될 예정이다. 해안 풍광이 아름다운 제주의 동부인 월정리, 하도리, 오조리, 종달해변, 용눈이오름, 둥지봉을 9월에서 11월까지 총 6회에 걸쳐 스케치여행이 진행된다.
신청접수는 8월30일까지이며, 전화로 사전 접수 후 신청서를 이메일로 받는다. 문의=북촌돌하르방공원(782-0570, 010-2691-3237).

 
익스플로어 패키지 판매
 
▲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늦은 휴가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익스플로어 패키지(Explore)'를 9월30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늦여름 패키지는 성수기 기간이 아닌 한적하고 여유로운 쉼를 위해 휴가 계획을 잠시 미룬 가족이나 커플을 위한 상품으로, 마운틴 뷰 객실 1박과 테라스 카페의 2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해안 절경을 감상하며 선상 낚시와 즉석에서 맛볼 수 있는 간단한 생선회 등으로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샹그릴라 요트 투어 프로그램이 함께 제공된다.
이 외에도 지난 7월 새롭게 단장한 야외수영장의 풀카바나에서 늦여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도 운영할 예정이다. 가격은 27만8000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733-1234.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