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생활체육대회 생활체조부문 댄스스포츠부문 1위

한림1리경로당과 도노인복지관이 어르신생활체육대회 생활체조부문과 댄스스포츠부문 도내 최고 팀으로 등극했다.
 
생활체육 정신을 고취시키고 고령화 사회에 대비한 노인들의 건전한 여가 활동과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2013 제주특별자치도 어르신생활체육대회'가 11일 조천체육관 및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생활체조부문 1위는 한림1리경로당이 차지했고 하원경로당, 하례리경로당이 각각 2위와 3위에 입상했다. 또 해안동경로당, 도노인복지관B팀, 월랑경로당, 이도복지관이 각각 장려상을 수상했다.
 
댄스스포츠부문 1위은 도노인복지관이 영예를 안았고 중앙동주민자치댄스동호회가 2위를, 영락복지관A팀이 3위를 차지했다.
 
축구부문 60대부 우승은 이어도가, 2위는 화북이 각각 차지했고 70대부 우승은 청록, 2위는 백록이 각각 수상했다.
 
국학기공부문 1위는 하례1리경로당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2위는 오도롱경로당, 공동3위에 납읍경로당과 신례리청솔팀이 차지했다. 김대생 기자
 
다음은 각 종목별 입상자(팀) 명단
 
▲ 배드민턴
 
△남자복식60대부
 
우승=김익상·김홍준(한라), 2위=강길현·고병헌, 공동3위=황덕호·김지후(이상 삼다), 정인경·강남원(서귀포)
 
△남자복식65대부
 
우승=조길권·김충식(한라), 2위=고태수·김순철(오라), 3위=강하종·김창준(서귀포)
 
△여자복식60대부
 
우승=강경화·이순여(탐모라·한라), 2위=강영자·이명자(화북), 공동3위=양순일·강애자, 이춘선·박길자(이상 탐라)
 
△여자복식65대부
 
우승=정춘자·김복인(서귀포), 2위=한미금·박영춘(탐라), 공동3위=오원기·김덕수, 박영자·한화자(이상 시민)
 
▲ 게이트볼
 
우승=동부클럽, 2위=한림3리, 공동3위=상가, 유수암
 
▲ 탁구
 
우승=이창준(한라), 2위=김양택(청송), 공동3위=백길호,현영호(이상 한라)
 
▲ 테니스
 
우승=김승익·나민규, 2위=임덕령·문익준, 공동3위=이대룡·문정수, 강청룡·한석철
 
▲ 볼링
 
△남자부 개인전
 
우승=윤철후, 2위=부만금, 3위=장용일
 
△여자부 개인전
 
우승=최현숙, 2위=송정숙, 3위=김춘열
 
▲ 자전거
 
우승=어울림동호회, 2위=조천동그라미, 공동3위=자전거시대, 탑싸이클
 
▲ 그라운드골프
 
△단체전
 
우승=남원동호회, 2위=태흥2리, 3위=서귀동호회
 
△남자부 개인전
 
우승=고인석, 2위=김흥주, 3위=강근보
 
△여자부 개인전
 
우승=손양자 2위=이순자, 3위=황문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