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신라호텔, 여름철 입맛 잡는 '이색 보양식' 선보여
 
제주신라호텔은 무덥고 지치기 쉬운 여름을 위해 건강과 입맛을 사로잡는 '이색 보양식'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미국 농림부에서 최고의 단백질 음식으로 추천한 '던지니스 크랩'을 내놨다.
 
'던지니스 크랩'은 다리는 짧지만 꽃게보다 2배 이상 크고 살이 꽉 차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고,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체력소모가 심한 여름철 음식으로 특히 좋다.
 
제주신라호텔은 '던지니스 크랩'으로 유명한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직접 방문해 최상급 '던지니스 크랩'을 선별해 수입한다. 문의 및 예약=1588-1142.
 


▲ 롯데호텔제주 원기회복 테마 '한라산 산양 산삼 프로모션'
 
롯데호텔제주 한식당 무궁화에서 더운 여름철을 맞아 원기회복 보양식을 테마로 '한라산 산양 산삼 특선' 메뉴 3종을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
 
한라산 해발 700m고지 이상에서 야생으로 재배한 산양 산삼은 제주 특산품으로 면역력 향상과 두뇌 활동에 좋을 뿐 아니라 항암 효과까지 있다고 알려진 최고의 천연 약재이다.이번 특선 메뉴에서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산양 산삼 삼계탕'이다.
 
흔한 여름철 보양식이지만 8년근 산양 산삼과 전복 등 진귀한 재료와 롯데호텔 대표 셰프들의 노하우를 더해 오로지 롯데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 보양식으로 탈바꿈했다.
 
이와 함께 단백질과 칼슘이 많이 함유돼 보양식의 황제로 꼽히는 장어에 특제 소스로 요리한 '산양 산삼 민물장어 구이'와 제주 보들결 한우 양지 국물을 깊게 우려내서 동치미 국물로 풍미를 더 한 '산양 산삼 물냉면'을 선보이며, 요금은 5만원부터다. 
문의=롯데호텔제주 무궁화 731-4220.
 


▲ 해비치호텔&리조트 어린이 체험 이벤트 '우당탕탕 아빠가 만든 놀이터'
 
해비치 호텔 & 리조트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어린이 놀이 체험 프로그램 '우당탕탕 아빠가 만든 놀이터'를 오는 18일부터 9월 14일까지 해비치 리조트 로비 층에 위치한 루비 홀에서 진행한다.
 
어린이 체험 놀이 프로그램인 '아빠가 만든 놀이터'는 제목에서 보듯이 아빠, 엄마가 어릴 적 놀던 놀이를 다양하게 재현한 '놀이 체험 프로그램'이다.
 
아빠가 만든 놀이터는 커다란 나무그루터기와 각종 모형 곤충 그리고 기분 좋은 땅을 밟은 듯한 모래와 푹신한 잔디 위에 예쁜 텐트가 있는 숲 속 캠핑장, 양말 인형을 만들고 맘껏 더럽히고 그려보는 못 말리는 세탁소, 그리고 세 번째로 문을 열면 미끄럼틀과 신기한 계단 그리고 다양한 모양의 쿠션과 옷가지들로 채워져 있는 장롱나라 놀이터 등으로 구성됐다.
 
놀이 시간은 놀이터 마다 30분씩 총 90분으로 구성되며, 외부 고객은 2만5000원 도민은  1만8000원에 입장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780-8000.
 


▲ 제주그랜드호텔 개관기념 삼다정 전 고객 40%할인 이벤트
 
제주그랜드호텔은 개관 33주년을 맞아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에서 '제주도 식도락 여행' 특선코너를 마련하고 고객 감사 마음을 담아 전 고객 주중 중·석식 4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도 식도락 여행 특선코너는 8월 말까지 진행되며 도두항 한치물회, 봉개 말고기, 구좌 당근케이크, 성산 성게미역국, 성읍 빙떡, 남원 흑돼지구이, 보목 자리돔 요리, 서귀포 감귤요리, 대정 은갈치, 한림 고등어조림 등 제주도 대표 음식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7월 생일인 고객은 오는 18일까지 사전 예약 시 베이커리 인기품목인 백록담 파운드케이크를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삼다정 주중 중·석식 40%할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또 제주 팜 그릴&제철 코스요리 전문 '아자리아'에서는 여성고객을 위한 여름 특선 메뉴 '냉면+그릴구이', '초밥특선', '전복 삼계탕'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여름 특선메뉴 이용 시 디저트 코너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자리아는 석식 전 메뉴 40%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문의=710-8232, 710-8237.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