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레져/스포츠 전국체전
<출사표> "도민들께 환희와 감동 선사할 터"제주특별자치도선수단 총감독
김 대 희(도체육회 사무처장)
제민일보
입력 2015-10-14 (수) 18:27:25 | 승인 2015-10-14 (수) 18:41:52
제96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우리 선수단은 존경하는 120만 내외 도민의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탐라인의 불굴의 정신으로 정정당당하게 경기에 임하며 목표하는 바를 반드시 성취하겠습니다. 
 
우리선수단은 이번 강원체전에 36종목에 690명의 선수단을 파견하고 있으며, 제주를 대표하는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필승의 신념으로 경기에 임하여 90개 이상의 메달 획득과 국가대표급 선수들을 발굴해 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작년 제95회 전국체전과 올해 2대 체전(전국소년체전, 장애학생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바탕으로 대표 선수단 경기력 향상 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나가고 있으며 특히 이번 체전이 향후 우리 선수단 전력을 가늠하는 타산지석이 된다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전국체전에서 우리 선수단은 멋진 플레이로 스포츠에서 느낄 수 있는 환희와 감동을 도민 여러분께 전하고 국민 여러분께는 자연·문화·사람의 가치를 키우는 제주체육의 진면목을 선사할 것입니다.
 
세계인의 보물섬 제주의 명예를 걸고 7일간의 열전을 위해 장도에 오르는 우리 선수들이 멋진 승부를 펼칠 수 있도록 도민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제민일보  webmas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