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계획·설계 조사업무 수행"

㈜상아엔지니어링

㈜상아엔지니어링(대표 전명택)이 17일 창립 15주년을 맞는다.

㈜상아엔지니어링은 그동안 쌓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도로 및 상·하수도, 토질·지질 분야 등 도시계획 토목설계와 조사측량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 기술 진흥과 지형 공간 정보에 기여한 공로로 교육과학기술부장관과 국토해양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전명택 대표는 "앞으로도 완벽한 계획과 설계 조사업무를 수행해 지역 경제 발전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702-3070.
 


 
"유통업 발전·사회공헌 기여"

신세계 이마트 제주점 


신세계 이마트 제주점(제주권역 총괄지점장 문성후)이 22일 개점 19주년을 맞는다. 
 
신세계 이마트 제주점은 선진 유통시스템으로 지역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 제주 특산물을 전국 100여개 지점에서 판매하면서 지역 특산물에 대한 전국 최대 판매 유통업체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문성후 지점장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한편 소외계층 봉사와 환경보호캠페인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729-1001.
 


"책임·성실 시공으로 업계 선두 도약"

㈜한성

㈜한성(대표 강말순)이 22일 창립 18주년을 맞는다.
 

㈜한성은 기계설비업과 주택 건설 전문업체로, 책임·성실 시공을 통해 업계 선두주자로 나선다는 포부를 다지고 있다.

또 제주고 교실 대수선 및 급수시설 개선, 농산물종합가공창업보육센터와 한성베르뜨 2차 주상복합아파트 등의 기계 설비공사를 시공하면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강말순 대표는 "앞으로도 고품질의 기술력을 확보하고 완벽한 공사를 수행하는데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745-3636.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