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경륜 탄탄한 기술력 인정"

㈜서문기업

㈜서문기업(대표 문태민)이 2일 창립 42주년을 맞는다.

㈜서문기업은 지난해 제주지방조달청으로부터 '콘크리트인터로킹블록(투수블록)' 제품이 우수 조달 물품으로 선정되는 등 오랜 경륜을 토대로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투수블록 제품은 2단계 가압성형을 통해 투수성을 크게 높여 인도 빗물 고임에 따른 보행 불편을 줄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문태민 대표는 "지역경제 발전은 물론 사회공헌에도 앞장서는 모범적인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799-6688.
 


"고객 밀착형 경영 실천"

NH농협은행 서광로지점

 
NH농협은행 서광로지점(지점장 강승표)이 2일 개점 34주년을 맞는다.

NH농협은행 서광로지점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무 및 금융상품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밀착형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지역농산물 신토불이 창구 운영을 비롯해 복지센터와의 자매결연을 통한 정기적 봉사활동, 쌀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도 추진하고 있다.

강승표 지점장은 "최고의 친절서비스와 금융편의 제공은 물론 농협의 나눔경영을 실천하는데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751-5747.
 

 
"최상의 맛과 정직한 서비스 제공"

선명횟집


선명횟집(대표 이영택)이 2일 창립 15주년을 맞는다.

선명횟집은 제주시 어영마을 해안도로 위치, 제주산 청정 해산물로 도민과 관광객들에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라산과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분위기 속에 70m에서 끌어올린 청정 해수를 사용, 다양한 어종을 갖춰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이영택 대표는 "고객들의 편의는 물론 정직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청결, 친절, 맛 증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12-3666.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