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 밀착형 서비스 강화"

 
귀덕새마을금고
 

귀덕새마을금고(이사장 김수병)가 3일 창립 38주년을 맞는다.

귀덕새마을금고는 제주시 한림읍을 중심으로 한 서민 밀착형 금융기관으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회원 중심의 예·적금 및 소액자금 대출 등 금융 마케팅과 회원 만족 서비스로 자산 320억원과 공제 800억원을 달성하며 지역 내 입지를 다지고 있다.

김수병 이사장은 "회원 편의를 위해 여·수신 서비스를 확대하고 공제·복지사업 등 회원 지원사업에 더욱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796-4141.
 

 
"보일러 판매·설치·A/S 체계 구축"

동성보일러 제주총판 

동서보일러 제주총판(대표 강종진)이 3일 창립 22주년을 맞는다.

동서보일러 제주총판은 고품질 보일러 공급과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난방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절약형 보일러를 공급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고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벽걸이형 보일러 등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강종진 대표는 "보일러 판매와 설치, AS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758-9000.
 

 
"지역발전 가교역할"

농협은행 서귀포시지부  

농협은행 서귀포시지부(지부장 오상현)가 6일 개점 20주년을 맞는다.

농협은행 서귀포시지부는 농업인·농업단체 등과 함께 나눔 경영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가교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친절문화포스터 공모, 농산물기부문화 전개, 주간워크샵을 통한 직원 역량 강화 등 새로운 문화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착한 변화'를 이끌고 있다.

오상현 지부장은 "활발한 농정 활동을 통해 지역 농업인들과의 상생문화를 구축하는데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739-4334.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