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

제주은행 외도지점

제주은행 외도지점(지점장 김재룡)이  23일 개점 9주년을 맞는다.

제주은행 외도지점은 도시형 농·어촌 복합지역에 위치한 리테일성 소매금융 점포로서 지역 주민과 업체를 대상으로 지역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매년 소외계층에 대한 물품 지원과 지역 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김재룡 지점장은 "오는 28일 지점을 확장 이전함으로써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마음으로 그려지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742-9353.


"조합원 맞춤 금융서비스 전달"

한라신협 아라지점

한라신협 아라지점(지점장 고계은)이 23일 개점 5주년을 맞는다.

한라신협 아라지점은 조합원에게 최고의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2015년 전국 910개 신협 중 종합경영평가 1위를 차지, 대상을 수상했으며, 제주지역 신협 경영평가에서도 대상을 수상하는 등 도내 최고의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

고계은 지점장은 "'언제나 가족처럼'이라는 슬로건처럼 금융서비스 강화로 모든 조합원이 만족할 수 있는 지역 밀착형 금융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702-7177.


"고객 자산가치 증대 노력"

신한금융투자㈜ 제주지점

신한금융투자㈜ 제주지점(지점장 이원효)이 25일 개점 27주년을 맞는다.

신한금융투자㈜ 제주지점은 굿모닝신한증권에서 신한금융투자로 사명을 변경한 후 고객 가치 증대와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며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특히 신한금융투자의 자산관리서비스 '닥터S'를 통해 고객 자산을 철저히 분석하고 있으며, 채권, 주가연계증권(ELS), 펀드 등 다양한 투자 관리 수단을 제공하고 있다.

이원효 지점장은 "지역 경제 발전과 고객 자산 증대를 위해 한 차원 높은 최적의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743-9011.


"최고 품질 공급으로 신뢰 쌓아"

세원철강㈜

세원철강㈜(대표이사 이종창)이 25일 창립 10주년을 맞는다.

세원철강㈜은 한국철강㈜의 건축용 철근을 취급하는 대리점으로서 괄목할만한 성장으로 높은 매출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도내 각종 현장에 철근을 납품하는 등 안정적인 수요처 확보에 주력하고 있으며, 우량 수요처에 고품질 자재를 공급하는 등 신뢰 구축에 힘쓰고 있다.

이종창 대표이사는 "올해는 외형 성장보다 우량 수요처와의 신뢰 구축과 동반 성장을 최우선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751-7777.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