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시공력 고품격 서비스"

금성건설㈜

금성건설㈜(대표 노경호)가 30일 창립 32주년을 맞는다.

금성건설㈜은 지난 1984년 금성페인트상사로 처음 선을 보인 후 금성건설㈜로 사명을 바꾸는 등 중견 도장 전문 건설업체로 성장했다.

또한 근면·창의·성실을 사훈으로 삼고 최고의 시공력으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건축물 신축과 도장 공사를 완벽하게 수행하면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노경호 대표는 "제비표페인트, 노루페인트 특약점으로 다년간 고품질 재료를 판매하는 등 도장업계의 선두자리를 선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758-7704.


"공정거래로 소비자 권익 보호"

제주특별자치도 자동차매매사업조합

제주특별자치도 자동차매매사업조합(조합장 허인호)이 31일 창립 45주년을 맞는다.

제주특별자치도 자동차매매사업조합은 공정거래를 통한 소비자 권익 보호와 건전한 자동차문화 육성을 내거는 등 '소비자 중심'의 중고차 거래 문화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조합은 71개 업체와 1800여 명의 사원 모두 사명감을 갖고 깨끗한 자동차 매매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허인호 조합장은 "신뢰·단결·헌신·정도의 조합 정신으로 고품격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758-8887.


"차별화된 상품으로 관광 발전"

㈜삼성국제여행사

㈜삼성국제여행사(대표 김법승)가 31일 창립 19주년을 맞는다.

㈜삼성국제여행사는 국내·외 여행객 모객 및 각종 관광 상품을 판매하는 등 고객 중심의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제주만의 특색 있는 여행 상품을 개발하고 홍보하는 한편 골프와 승마 등 고부가가치 상품 개발로 개별 관광객 유치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김법승 대표는 "늘 변화를 지향하면서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개발하는 등 제주 관광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747-1117.


"믿음·신뢰 바탕 고객 만족"

제주시농협 화북지점

제주시농협 화북지점(지점장 윤철복)이 1일 개점 40주년을 맞는다.

제주시농협 화북지점은 지난 1976년 제주동부단위농협 화북분소로 시작해 농업인 등 지역주민과 동고동락을 함께하며 믿음직한 후원자로서 기능하고 있다.

특히 2012년 도내 지점 최초로 예수금 1000억원을 달성하는 등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

윤철복 지점장은 "앞으로도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는 금융기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55-3527.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