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 함께하는 금융기관 거듭"

동제주새마을금고

동제주새마을금고(이사장 이동윤)가 1일 창립 38주년을 맞았다.

동제주새마을금고는 창립 이래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며 현재 자산 500억원의 명실상부한 서민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속적인 혁신과 역량 강화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고객의 복리 증대는 물론 경제·사회·문화적 지위 향상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동윤 이사장은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돼 회원 욕구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주민과 함께 하는 금융기관으로 거듭 나겠다"고 밝혔다. 758-4880.


"고품질 서비스로 만족도 제고"

클럽 나인브릿지

클럽 나인브릿지(총지배인 장석원)가 1일 창립 15주년을 맞았다.

세계 100대 코스로 선정된 클럽 나인브릿지는 철저한 회원제 중심의 시스템 운영 및 다양한 토너먼트를 실시하는 등 회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연 현상으로 인해 변형됐던 코스의 고유 형태를 살리기 위해 대대적인 보수를 실시하는 등 국내 최고 골프 코스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장석원 총지배인은 "지속적인 홍보와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국제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793-9932.


"최상의 항공서비스 제공"

㈜에이티에스

㈜에이티에스(대표이사 강태홍)가 1일 창립 8주년을 맞았다.

㈜에이티에스는 제주에 본사를 둔 유일한 항공기취급업 전문기업으로 전국 공항에 4개 지점을 두고 있다.

제주항공 여객운송과 티웨이항공 지상 조업 및 여객운송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2014년에는 중소기업청 인증 경영혁신형중소기업(MAIN-BIZ)과 제주도 성장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

강태홍 대표이사는 "끊임없는 혁신과 최상의 항공서비스 제공으로 대한민국 대표 항공기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713-678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