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라중학교, 남중부>

탐라중학교 배구팀은 올해 3월30일 창단한 신생팀이다. 학교스포츠클럽 활동을 통해 창단한 팀워크를 구축중인 탐라중학교는 이번 대회에 단독출전 했다. 매일 등교시간과 점심시간, 수업이 끝난 후 여유시간을 이용해 자체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팀의 공격은 3학년 장원일이 중앙공격을 담당하고 3학년 김상민과 3학년 양윤호가 좌우쌍포를 가동한다. 팀의 볼 배급은 세터 김지오가 나서 공수를 조율한다. 

◇선수명단

△단장=이병근 △감독=강재규 △코치=박영철 △선수=현종진 양윤호 강우진 양성호 김지오 강우혁 고건 김상민 장원일 김광야 이종수 강남현

==============================

<제주중앙초등학교, 남초부>

지난 2015년 창단한 제주중앙초 배구팀은 올해 도민체전 우승팀이다. 특히 지난해 창단과 동시에 도민체전 3위와 학교스포츠클럽 3위에 오르는 등 창단초기부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방과후 시간을 이용해 학교체육관에서 2시간씩 팀워크를 다지고 있다. 6학년 현민준이 중앙공격을 맡아 팀의 공격라인을 책임진다. 또 6학년 한철훈과 6학년 송진우가 좌우날개에 나서 쌍포를 가동하고 6학년 김지현이 세터로 나서 공수를 조율한다.

◇선수명단

△단장=허창준 △감독 겸 코치=부인혁 △선수=부현민 현민준 강정인 김제혁 한철훈 유승한 김도훈 진명환 배성민 김지현 고승재 송진우(이상 6년), 이지후 남기헌 김혁재 안지혁 문진호 임정환 신대성 박정현(이상 5년)

=============================

<중문초등학교, 남초부>

지난 2015년 창단한 중문초등학교 배구팀은 올해 처음으로 제민기 대회에 출전, 상위입상을 노리고 있다. 2016년 도민체전 3위를 비롯해 지난해 학교스포츠클럽 3위와 도민체전 3위 등 꾸준한 상위 성적을 적어내고 있다. 6학년 김민성과 6학년 정현승, 6학년 김윤성이 중앙과 좌우를 넘나들며 팀의 공격라인을 이끈다. 또 세터로 나선 6학년 정일성이 원활한 볼 배급을 책임진다. 방과후 학교체육관에서 1시간 30분씩 구슬땀을 흘리며 팀워크를 다지고 있다.

◇선수명단

△단장=나승호 △감독 겸 코치=문정훈 △선수=조유민 최원혁 김민성 고동욱 정일성 원종훈 이권우 정현승 한승현 이은규 김윤성(이상 6학년), 김주완 현도원 박건률 유경상(이상 5학년)

==================

<월랑초등학교, 남초부> 

지난 2011년 4월1일 창단한 월랑초 남자배구부는 지난해 도민체전 스포츠클럽부 우승팀으로 2015년에 이어 두 번째 제민기에 얼굴을 내밀었다. 제9회 제주도교육감배 전도학교스포츠클럽대회 준우승 등 다수의 상위입상을 기록하고 있다. 이덕수 감독의 지도 아래 매주 방과후교육 시간을 이용해 하루 1시간씩 팀워크를 다지고 있다. 6학년 조재현이 중앙공격을 담당하고 6학년 이기훈과 6학년 오승환이 좌우공격라인을 책임져 팀의 좌우쌍포를 가동할 계획이다. 세터를 맡은 6학년 양승혁이 볼 배급을 담당, 공수를 조율한다. 

◇선수명단

△단장=송준의 △감독=이덕수 △코치=양지원 △주무=강형종 △선수=양승혁 조재현 오승환 이기훈 김지민 위승건(이상 6학년), 강경준 현윤성 부건호 김현서 이서진 강민석 고태현 김휘수 김상준(이상 5학년), 문지혁(4학년)

==================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