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농자재 공급 자부심"
▶5월 13일  세림

세림(대표 김세중)이 13일 창립 30주년을 맞는다.

농자재 전문 도매업체인 세림은 도내 농가의 소득 증대를 위해 신속·정확하게 농자재를 공급하는 등 제주 농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고품질 농약과 비료를 공급하고 있으며, 농가 편의를 위해 주문 배달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세중 대표는 "외국산 농산물 수입 증가로 농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완벽한 농자재를 공급한다는 데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739-0101.


"원활한 공급으로 신뢰 제고"
▶5월 13일  세덕철강

세덕철강(대표 박영필)이 13일 창립 22주년을 맞는다.

제주시 화북공업단지에 위치한 세덕철강은 고객이 요구하는 고품질 철강 제품을 공급하는 등 신뢰도 높은 철강재 도매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현대제철㈜에서 생산하는 철판과 H빔, 형강제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도내 건설 현장과 공업사 등에 차질 없이 조달하고 있다.

박영필 대표는 "그동안 쌓아온 고객과의 신용을 지키기 위한 원활한 제품 공급은 물론 원가 절감 효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56-7137.


"전기차 충전 등 신사업 주력"
▶5월 14일  ㈜대경엔지니어링

㈜대경엔지니어링(대표 허경자)이 14일 창립 22주년을 맞는다.

㈜대경엔지니어링은 전기·통신·소방 분야의 설계·감리·시공·안전관리·시설 관리를 주 업종으로 하는 종합엔지니어링 회사이다. 스마트그리드 비즈니스(Smart-grid Business)와 관련된 전기자동차 충전인프라 및 에너지자립섬 프로젝트 등 신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허경자 대표는 "혁신하는 대경, 감사하는 대경인을 표어로 국내와 해외로 발돋움하는 회사가 되도록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744-4112.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