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스의 금융브랜드 '리더뱅크'

브릭스의 금융브랜드 '리더뱅크'(http://leader-bank.com)가 '2017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금리비교사이트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리더뱅크는 금리비교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해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의 금융사와 업무 협약을 통해 전 금융권(은행, 보험사, 저축은행, 농협, 수협, 캐피탈 등)에서 제공하는 아파트, 빌라, 전세자금, 주택 등의 금융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사진=리더뱅크

리더뱅크는 객관적 기준의 금리 비교를 위해 60여명의 전문 금융상담원이 최적 금리를 무료상담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대출도 온라인 쇼핑하듯 내가 원하는 조건의 최저가 상품을 바로 확인해 주는 금리비교 전문법인 사이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이자절감에 도움을 받고 있다.

해당 사이트의 경우 구체적인 개인정보나 신용조회 확인 없이 금융전문 상담사들이 LTV나 DTI를 따져 소비자 개인별 조건에 맞는 상품을 일일이 찾아주기 때문에 소비자는 개인에게 맞는 최저금리 은행과 상품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요즘처럼 금리가 요동치는 시기에는 실시간 금리를 적용하여 알려주기 때문에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이 잘 알지 못하는 근저당설정, 질권설정과 LTV(담보인정비율), DTI(총부채상환비율), MCI(모기지신용보험), DSR(총부채원리금상환부담비율) 같은 대출용어뿐만 아니라 신용등급 무료조회 방법을 알려주며, CD금리, 잔액기준코픽스(COFIX), 금융채금리, 신규취급액기준코픽스금리, 국고채금리와 같은 기준금리와 은행별 가산금리에 대한 안내도 제공한다.

주택 아파트 담보대출금리를 진단해볼 수 있는 리더뱅크의 대출 진행 절차는 이렇다.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담당자 배정 후 간단한 기본사항을 체크하고 개인별 조건에 대한 맞춤진단을 통해 최적의 상품을 안내해준다.

이후 소비자는 은행을 방문해 대출 서류를 작성하면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주택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 리더뱅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