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력 없는 사회 만들기 앞장"
▶6월 20일  합기도 창민관제주본부

합기도 창민관제주본부(제주본부관장 정창남)가 20일 창립 25주년을 맞았다.

합기도와 경호무술 제주연수원인 합기도 창민관제주본부는 그동안 경호원 및 경찰공무원 양성 등 제주 합기도 발전에 기여해왔다.

어린이 체력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해 키성장과 비만예방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청소년 호신술을 보급하는 등 폭력 없는 사회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정창남 본부관장은 "자녀 안심하고 학교보내기 운동과 우범지역 순찰활동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752-4574.


"환경 디자인 전문 자리매김"
▶6월 21일  ㈜예술과공간

㈜예술과공간(대표 임민희)이 21일 창립 18주년을 맞는다.

㈜예술과공간은 제주시 아라동 사옥을 통해 '2010년 건축 대상'을 받는 등 인간 중심의 공간을 조성하는 환경 디자인 전문 업체로 거듭나고 있다. 그동안 신제주 외국 문화 체험 학습관, 서귀포 명동로 가로 경관, 제주축협 우유 공장 복합 문화센터 등의 설계·시공을 맡아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임민희 대표는 "아름답고 편리한 공간을 창조하고, 감동을 줄 수 있는 업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26-5533.


"지역사회 발전 이바지"
▶6월 24일  오라관광㈜

오라관광㈜(대표이사 양경홍)이 24일 창립 40주년을 맞는다.

글래드호텔스 그룹으로 새롭게 도약하고 있는 오라관광㈜은 메종글래드 제주와 오라컨트리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과 대형 컨벤션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5일에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버즈(BUZZ)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양경홍 대표이사는 "지역 인재 고용 창출 등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47-500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