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가소득 5000만원 시대 열것"
▶7월 1일  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

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고병기)가 7월1일 창립 56주년을 맞는다.

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는 제주 농업인의 안정적인 영농활동 지원을 위해 농·축산물의 생산·유통·가공·소비에 이르는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행복나눔운동을 통한 사회공헌활동, 인력지원 사업, 귀농귀촌 정착지원, 다문화가정 지원 등 나눔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고병기 본부장은 "농가소득 5000만원 시대를 전국 최초로 열기 위해 '3UP-3DOWN운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720-1114.


"승객 친절 서비스 강화"
▶7월 1일  ㈜삼화여객

㈜삼화여객(대표이사 강영철)이 7월1일 창립 42주년을 맞는다.

시외·시내버스 업체인 ㈜삼화여객은 노사 간 협력을 바탕으로 '도민의 발' 역할에 더욱 충실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제주시-서귀포시 구간을 비롯해 도내 전역을 연결하는 노선과 시내버스를 운영하면서 제주지역 대중교통 문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노후 차량 교체 등 고객 서비스 향상에도 앞장서고 있다.

강영철 대표이사는 "도민들에게 사랑받기 위한 승객 친절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753-1621.


"산남 의료 인프라 구축"
▶7월 1일  서귀포의료원

서귀포의료원(원장 성대림)이 7월1일 개원 34주년을 맞는다.

서귀포의료원(원장 성대림)은 부설 산후조리원, 심뇌혈관센터, 보호자 없는 병동, 24시간 분만산부인과, 고압산소 치료센터 등을 운영하면서 산남지역 의료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MRI와 심뇌혈관조영장치 등 최신의료장비 확충을 통해 쾌적한 환경에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병원으로 거듭 나고 있다.

성대림 서귀포의료원장은 "공공의료서비스 기관으로 역량을 발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30-300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