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현고·김녕중 등 동문행사 개최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난 주말과 휴일 동문들의 우정과 화합을 도모하는 총동문회 행사가 곳곳에서 열렸다.

오현고등학교총동창회(회장 김경호) 주최, 제35회 동창회 주관의 오현고등학교 개교 66주년 기념 오현인의 날이 1일 '하나된 오현인, 영원한 오현인'을 주제로 모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오현고 총동창회는 앞서 지난달 15일 제주도문예회관에서 오현음악제를, 모교에서는 선후배와의 '별의별 만남'을 개최했다. 또 지난달 30일에는 오현단에서는 오현제를 진행했다.

이날 남녕고총동문회(회장 홍태욱)는 개교 31주년 기념 제20회 남녕인 어울림마당을 모교 운동장·체육관에서 개최했다. 남녕고 13회 동창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단체경기, 미니게임, 부대행사 등으로 진행됐다.

제주대학교 사범대학 부설고등학교 2017 총동문 어울림 한마당도 총동문회(회장 윤준호) 주최로 모교 운동장과 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이벤트 게임과 동문노래자랑 등으로 진행됐다.

김녕중학교 총동창회(회장 김창협)는 모교 운동장·체육관에서 개교 71주년 기념 제35회 김녕중학교 동문의날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식전행사와 체육대회에 이어 만장장학회 장학증서 수여 등으로 진행됐다.

또 제11회 표선중학교 총동문회 단합체육대회도 표선중 총동문회(회장 박원홍) 주최로 표선생활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밖에도 2017년 북촌초등학교총동문회 한마당축제, 제9회 광령초등학교 총동창회 체육대회, 제9회 한동초등학교 총동문회, 제17회 수원초등학교 학구민 대운동회, 제10회 서육개리 학구민 단합대회 등이 열렸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