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제품 공급 신뢰 제고"
▶한미타올 제주대리점

한미타올 제주대리점(대표 양창윤)이 9일 창립 18주년을 맞았다.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한미타올 제주대리점은 KS(한국산업규격) 표시품 생산업체 지정 및 GQ(Good Quality) 마크를 획득하는 등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제주올레·오름지도 손수건도 제작하고 있으며, 결혼, 회갑, 돌, 야유회, 개업 기념품으로 호응이 높은 타올 공급에 주력하고 있다.

양창윤 대표는 "부담 없고 경제적인 제품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749-4945.


"세계적인 관광 명소 거듭"
▶㈜한림공원

㈜한림공원(대표 송상훈)이 10일 창립 46주년을 맞았다.

제주를 대표하는 종합테마공원인 ㈜한림공원은 협재·쌍용동굴, 아열대식물원, 제주석 분재원, 재암민속마을, 재암수석관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1971년 모래밭에서 개척의 첫 삽을 뜬 이래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거듭났으며, 계절마다 아름다운 꽃 축제를 열면서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송상훈 대표는 "방문객들로부터 다시 찾고 싶은 공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796-0001~4.


"제주 축산 경쟁력 강화"
▶제주축협

제주축협(조합장 고성남)이 10일 개점 44주년을 맞았다.

제주축협은 현대화 시설 투자와 판로 확보를 위한 유통구조 확립 등을 통해 조합원의 안정적 축산 경영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복합문화센터와 아라·삼화·노형지역 종합타운, 가축시장, 섬유질사료공장, 축산물공판장, 우유공장 등을 운영하면서 제주 축산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고성남 조합장은 "FTA 등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면서 제주 축산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756-4201~5.


"정다운 이웃은행 만들기 노력"
▶NH농협은행 이도지점

NH농협은행 이도지점(지점장 김부훈)이 10일 창립 6주년을 맞았다.

NH농협은행 이도지점은 친절한 고객 응대로 이도택지개발지역 내 대표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여·수신 등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는 한편 사회복지시설 봉사 등 편리하고 정다운 이웃은행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부훈 지점장은 "지역사회 공헌과 공공성이 강한 서민금융지원 등 지역경제의 구심체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며 "친절한 금융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720-454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