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 발돋움하는 제주 앞장"
▶㈜제이피엠

㈜제이피엠(대표 유병호)이 18일 창립 11주년을 맞는다.

종합 엔지니어링 업체이자 제주 향토기업인 ㈜제이피엠은 창립 이래 전 임직원이 도전과 열정으로 똘똘 뭉쳐 세계로 발돋움하는 제주를 위해 앞장서 왔다.

제주지역 고용 창출을 통한 '고용우수기업인증'과 '성장유망중소기업인증' '가족친화인증기업인증'을 획득했으며, 지역사회 봉사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유병호 대표는 "제주인의 자존심을 바탕으로 멈추지 않는 도전과 끊임없는 열정으로 성장을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800-5670.
 


 

"제주농업 경쟁력 확보 노력"
▶제주비료㈜

제주비료㈜(대표 현홍대)가 19일 창립 25주년을 맞는다.

제주비료㈜는 '제주농업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속가능한 생명산업으로 발전시키자'라는 설립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주 토양에 특화된 작물별 전용 비료와 친환경 유기질 비료 공급을 확대하고 있으며, 모든 유기질 비료에 친환경자재 목록공시를 획득했다.

현홍대 대표는 "감귤전용 배합비료의 시초라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하고 환경도 존중하는 기업으로 정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782-4985.
 


 

"고품격 디자인으로 신뢰 제고"
▶제주사람들

제주사람들(대표 김성환)이 20일 창립 19주년을 맞는다.

정부공인 디자인 회사인 제주사람들은 캐릭터 디자인과 문화 축제 종합 홍보물, 전시·공연 팸플릿을 제작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제주도립미술관 기획전 도록과 도내 초·중·고교 교지 등을 고품격 디자인으로 선보이면서 신뢰를 쌓고 있다.

김성환 대표는 "양보다 질이 앞서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 회사 발전에 성원과 격려를 해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702-4747.
 


 

"도민 상생 밀착형 영업 전개"
▶제주은행 서광로지점

제주은행 서광로지점(지점장 오경화)이 21일 개점 29주년을 맞는다.

제주시외버스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한 제주은행 서광로지점은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고 주민에게 사랑받는 지역은행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장학사업 및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도민들과 함께 상생하는 지역밀착형 영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경화 지점장은 "발로 뛰는 마케팅 경영과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영업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752-720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