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제일주의 목표로 성장"
▶(주)제주오토갤러리

오는 21일 창립 21주년을 맞는(주)제주오토갤러리(대표 한석형)는 제주시 화북 초등학교 맞은 편에 위치한 자동차 매매업체로 신용·고객·품질 제일주의의 목표를 실천하며 성장하고 있다. 이와 함께 그간의 자동차 매매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라인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도민들이 실시간으로 매물을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석형 대표는 "도민이 행복한 자동차 거래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56-0001.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로 고객 신뢰 쌓아"
▶뉴월드가구백화점

오는 22일 창립 34주년을 맞는 뉴월드가구백화점(대표 김용숙)은 에이스침대와 노송가구 등 고품질 브랜드 제품은 물론 소비자가 원하는 가구를 주문 제작하면서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하면서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김용숙 대표는 "정도와 정직을 신념으로 가구인의 한길을 걸어 왔다"며 "도민들이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55-2222.


"품질 높은 레미콘 자재 공급" 
▶세기레미콘(주)

오는 22일 창립 31주년을 맞는 세기레미콘(주)(대표 양인석)는 서귀포시 상예동에 4700㎡ 규모의 공장시설을 갖추고 각종 개발사업 등 대형 건설현장에 고품질 레미콘 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KS 인증 획득과 함께 자체 생산이 가능한 플랜트 시설을 갖춰 신뢰할 수 있는 레미콘을 생산하고 있으며 대형 믹서트럭을 보유해 공공·민간공사 현장에 고품질 레미콘을 공급하고 있다. 

양인석 대표는 "최고 품질의 건설자재를 공급해 제주의 대표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753-591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