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삶의 질 향상 추진"
▶4월 1일 제주시농협

오는 1일 창립 42주년을 맞는 제주시농협(조합장 양용창)은 '하나된 믿음으로, 농심(農心)에 감동을!'를 슬로건으로 농민과 상생하는 행복이 넘치는 농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감귤산지전자경매를 전국 최초로 시행하는 등 농가 소득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도내 최초로 상호금융 여·수신 3조원을 달성하는 등 제주지역 경제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양용창 조합장은 "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실익사업 추진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복지사업과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농업인뿐만 아니라 제주도민에게도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 750-6114.


"조합원·지역주민에 최상의 금융서비스 제공"
▶4월1일 제주시농협 화북지점

오는 4월1일 개점 42주년을 맞는 제주시농협 화북지점(지점장 고세봉)은 제주동부단위농협 화북분소로 시작, 현재까지 농업인 및 지역주민과 함께하며 믿음직한 후원자로서의 역할에 충실하고 있다. 특히 지사무소단위 업적평가에서 최근 3년 연속 최상위 등급을 달성하는 등 지역대표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세봉 지점장은 "앞으로도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화북 동 상공인과 상생관계를 유지하는 금융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755-3527.


"최고의 상품과 고객 서비스로 성장"
▶4월 1일  ㈜뉴월드

오는 4월1일 창립 22주년을 맞는 ㈜뉴월드(대표 문정옥)는 일도점, 신제주점, 화북점 등 직영 매장 7곳을 운영하고 있다.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으로 창립한 토종 유통기업 ㈜뉴월드는 다양한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과 한 발 앞선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위해 지난해 1월 화북점에 이케아전문매장인 뉴핸드를 오픈했다.

문정옥 대표는 "제주인·제주기업이라는 자존심과 책임감을 갖고 제주 유통 역사를 다시 쓴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유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26-6900.


"공사 완벽 수행으로 고객 신뢰 확보"
4월 1일 한민기업㈜

오는 1일 창립 11주년을 맞는 한민기업(주)(대표 한상훈)은 도장공사와 방수공사를 전문적으로 하는 시공업체다.

2007년 창립이후 꾸준히 성장해 도내 도장부문 4년 연속 도급순위 1위를 유지하는 등 높은 경영성과를 올리고 있으며,수익금 일부를 지역사회에 꾸준히 환원하고 있다.

한상훈 대표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고객에게는 신뢰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755-8070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