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금융 서비스 제공 주력"
4월 11일 제주은행 동문지점

11일 개점 46주년을 맞은 제주은행 동문지점(지점장 김영직)은 제주은행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점포로서 고객 가치를 높이는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관내 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전달 및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봉사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저소득·저신용자의 생활 안정 자금에 필요한 금융 지원으로 서민 금융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영직 지점장은 "고객 눈높이에 맞춘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22-4638.


"최고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
4월 11일 진미명가 식당

11일 창립 35주년을 맞은 진미명가 식당(대표 강창건)은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에 위치, 3대째 횟집을 운영하면서 다금바리를 대중화시켰다. 

'횟감의 황제'라 불리는 제주 다금바리로 30가지 부위를 즐길 수 있으며, 회와 함께 다양한 특수 부위가 나오면서 각종 매체에 소개되는 등 전국 유명 맛집으로 꼽히고 있다.

강창건 대표는 "대를 이어서도 고객에게 최고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아들에게 비법을 전수하는 등 가업을 함께 이끌고 있다"며 "미식가와 관광객들에게 전통 있는 명가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94-3639.


"언제나 처음처럼…최상의 제품 납품 주력"
4월 12일 국제금고

12일 창립 39주년을 맞는 국제금고(대표 고일대)는 사무용 가구를 비롯해 금고, 도서관 비품 등 다양한 제품을 30년이 넘는 신뢰를 바탕으로 공급하면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그동안 은행 영업대(카운터) 등 10개 종류 50여 가지 품목을 차질 없이 납품·판매하고 있다.
또한 고품질 제품에 대한 원가 절감을 높이면서 고객 이익 극대화에 기여하는 한편 최상의 제품을 납품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고일대 대표는 "언제나 처음 같은 자세로 모든 임직원이 고객 제일주의를 실천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도민과 고객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58-3311.


"경쟁력 있는 농협으로 발전"
4월 13일 애월농협

13일 창립 46주년을 맞는 애월농협(조합장 강경남)은 도내 최대 규모의 영농자재센터를 운영하면서 고품질 영농자재를 저렴하게 공급하는 등 매년 괄목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또 지역 불우이웃돕기를 비롯해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 원로 조합원 난방비 지원 등 조합원의 소득 증대와 복지 향상을 위해서도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강경남 조합장은 "앞으로도 애월농협은 지역 사회의 책임에 부응하고, 조합원의 권익 증진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서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며 "변화와 혁신에 앞장서는 등 경쟁력 있는 농협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799-0081.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