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체전 메달 획득 노력"
고점유 제주도검도회장 

기해년 새해 우리 제주특별자치도검도회는 더욱더 의욕적이고 진취적으로 한 해를 설계하고자 한다. 

중·고·대학교 연계 육성과 우수 팀을 지원함과 동시에 지도자를 확보해  팀의 연계 육성과 함께 전력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  각종 전국대회 유치 및  타 지방 전지훈련팀 유치를 통해 착실히 준비, 전국체전에서 반드시 메달 획득을 위해 노력하겠다.  


 "저변확대 활성화 주력"
김하종 제주도게이트볼협회장 

대망의 기해년이 밝았다. 올해에도 우리 협회는 게이트볼 동호인 활성화를 위해 제24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기대회를 비롯한 5개 도내 대회와 제주한라배 전국초청게이트볼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겠다. 심판원 연수 등 게이트볼 저변확대 활성화에 주력하고 동호인들이 많이 참여하게 함으로써  여가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우수 꿈나무 발굴 육성 최선"
양경홍 제주특별자치도골프협회장

희망찬 2019년 새해가 밝았다. 지난해 전국체전 종합우승 등 역대 가장 우수산 성적은 임원 및 기관 등의 지원과 응원이 있어 가능했다. 올해도 우리 협회는 한국 골프계를 이끌 우수 꿈나무 선수 발굴 및 육성에 더욱 앞장 서겠다. 도내 주니어 선수들과 아마추어 선수들이 보다 많은 대회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전국체전 상위입상 목표"
문호현 제주도궁도협회장 

우리 협회는 선조들이 얼이 깃든 국궁 역사와 전통을 자랑으로 삼아 제주 체육발전과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제주 경제발전에 선두 주자가 될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한다. 

올해 전국대회와 제100회 전국체전 상위 입상을 목표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및 경기장 적응훈련을 풍부히 쌓아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