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 활성화 우수선수 확보 노력"
강만순 제주도유도회장

우리 유도회는 지난 해 전국소년체전 종합 3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국대회에서 많은 메달을 획득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이에 올해도 제주 유도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우수꿈나무 장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각종 도내유도대회를 개최를 통해 잠재력 있는 우수선수들을 확보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 


"육상인구 저변확대 중점 추진"
서현주 제주도육상연맹회장

올해 우리 연맹은 육상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육상종목 보급 및 육상인구 저변확대에 중점을 두어 사업을 추진하겠다. 먼저 학생부 활성화를 위해 도내 초등학교에 전문지도자들을 파견해 유소년육상프로그램 보급과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등 어린학생들에게 육상이 누구나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다는 인식 아래 저변확대 및 우수선수 발굴에 노력하겠다. 


"실업팀 창단 역량 총동원"
고혁남 제주도자전거연맹회장

우리 연맹은 2019년도 보다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  특히 자전거마니아들을 위한 사이클 스포츠에 힘쓰며 제주도 사이클 실업팀 창단을 위해 역량을 총동원 하겠다. 또 전용경기장 건립을 위해 총력을 기울여 나갈 방침이다. 도민 모두가 더 높은 비상을 위해  변함없는 애정 어린 마음으로 지켜봐 주길 바란다. 


"초중고 팀 창단 최선"
변수진 제주도정구협회장

2019년에는 더욱 더 제주 체육을 한발 더 도약하는 한해로 만들기 위한 새로운 각오로 정구협회를 위해 최선을 다해 후원을 해 나갈 각오다. 도내 초·중·고등부 팀 창단을 위해  임원 모두가 하나되어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신인 선수 발굴 및 우수 선수 육성을 위해 도체육회와 도교육청, 각 학교 관계자들과 지속적인 협의를 해 나가겠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