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카페박람회 2019 제주카페스타 개최

이젠 기회식품이 아닌 일상이 된 커피, 그에 맞춰 제주에 증가하고 있는 커피전문점. 이러한 흐름에 맞춰 ㈜숨비페어스는 제3회 커피박람회인 ‘2019 제주카페스타(2019 JEJU CAFESTA)’박람회를 이번달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ICC JEJU)에서 개최된다.

커피와 관련된 업체들이 참여할 예정으로 커피, 원두뿐 아니라 디저트, 주류, 카페 창업 아이템 및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업체들이 참가해 ‘디저트 특별관’과 ‘청정카페제주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커피와 디저트가 중심인 디저트 특별관에선 커피와 함께 즐기는 빵, 초콜릿, 아이스크림, 퓨전 떡 등 제주를 대표하는 디저트 전문점들이 화려한 맛을 선보인다.

청정카페제주관에서는 커피전문점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소개하고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는 ‘너와 내가 Green Jeju’를 선보인다.

작년에 이어 박람회 기간 제주의 경관을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요망진 카페투어’도 운영해 제주도민뿐 아니라 관광객의 시선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밖에도 커피전문점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2018 한국 올해의 바리스타 TOP3에 빛나는 조유동 바리스타가 ‘커피, 몇 잔까지 팔아봤니?’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숨비페어스는 ‘제주카페투어라는 새로운 여행 코스가 생길 정도로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 사이에서 카페는 여행에서 꼭 들러야 하는 일정이 되었다’며, ‘이번 제주카페스타에서는 제주의 카페 103곳을 선정, 서포터즈카페로 지정하여 제주카페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서포터즈카페 10개 이상을 방문하고 카페스타 관람 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문의=064-711-1002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