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적용 범위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까지 확대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하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제도 신설

국내 신라면세점에서 누리는 멤버십 혜택을 해외점에서도 누릴 수 있게 멤버십 제도가 새롭게 개편됐다.

신라면세점은 국내점에만 적용됐던 멤버십 혜택을 해외점까지 확대 적용하고 글로벌 통합 포인트 제도인 '에스 리워즈'를 신설했다고 28일 밝혔다.

멤버십 적용 범위는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까지다.

이에 국내 신라면세점에서 멤버십 혜택을 받았던 고객은 신라면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 점 이용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신라면세점 국내 온오프라인점과 해외점에서 구매시 상품 카테고리에 따라 구매금액의 최대 0.5%의 리워즈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리워즈 포인트는 5년동안 유지돼 면세점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새로운 멤버십 제도 오픈을 기념해 국내·외 신라면세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기존, 신규 고객 중 '개인정보 국외 이전 및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300달러와 동일한 가치를 가진 30만 리워즈 포인트를 각각 증정한다. 

이어 5월 31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인터넷점에서 각각 10달러 이상 구매 후 스탬프를 완성하면 1만 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2020년 3월 26일까지 인천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에서 각각 10달러 이상 구매 후 스탬프를 완성하면 2만 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