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경제 기업
카카오프렌즈 제주도 상륙카카오,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 오픈
강지환 기자
입력 2019-05-15 (수) 10:39:55 | 승인 2019-05-15 (수) 10:40:43 | 최종수정 2019-05-15 (수) 10:40:37

복합문화공간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가 제주도에 상륙한다.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는 15일 오전 제주도 본사 스페이스닷원 1층에 265㎡ 규모의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를 오픈해 설날과 추석 당일을 제외한 평일과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 150여종을 판매하는 스토어와 각종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 카카오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카카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친환경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을 통해 한층 더 풍부하고 다양한 카카오프렌즈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카카오를 찾는 방문객들이 다채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카카오프렌즈 외에도 니니즈 캐릭터, 대형 피규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특히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제주' 안에 제주의 정체성과 가치를 담아 기존에 제주공항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감귤라이언, 해녀어피치와 같이 제주지역에 특화된  '프렌즈 인 제주' 상품들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이 곳에는 카페가 조성돼 다양한 음료 외 제주도에서 생산된 재료로 만든 메뉴도 만나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페이스닷원 2층에 위치한 닷원갤러리에서는 카카오프렌즈 콘셉트 뮤지엄에 전시됐던 카카오프렌즈 작품 전시도 진행된다.

닷원갤러리는 설날과 추석 당일을 제외한 평일과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강지환 기자  wlghks4889@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지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