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청주 국제노선 대상 항공운임 최대 9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이스타항공이 이른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안성맞춤인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27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 및 모바일에서 청주 국제노선을 대상으로 항공운임의 최대 95%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탑승기간은 14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다.

이벤트 노선 편도총액운임은 최저가 기준 △청주-오사카(간사이) 4만8500원 △청주-삿포로(신치토세) 4만9700원 △청주-타이베이(타오위안) 5만97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이번 청주 출발 국제노선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특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스타항공 공식 SNS 페이스북(facebook.com/eastarjet)과 인스타그램(@eastarjet_official)에서 '제발 누가 이것 좀 소문 내주세요' 콘텐츠를 통해 댓글 참여 및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항공권, 커피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MBC충북 라디오 FM4U 인기 프로그램인 '정오의 희망곡' '오후의 발견'에서는 오는 7월 31일까지 프로그램 내 청취자 참여 코너를 통해 이스타항공 청주출발 국제선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