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친구맺고 16종 움직이는 이모티콘 무료로 받아보자"

글래드 호텔 오콘 캐리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은 21일 글래드(GLAD) 캐릭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글래드 캐릭터는 여행용 캐리어를 모티브로 한 럭키지(Lucky G)와 백이지(Bag-e-G) 총 2가지의 캐릭터로 구성됐다.

럭키지(Lucky G)에는 러기지(Luggage)와 럭키 글래드 (Lucky GLAD)의 이중적 의미를 담았다.

손으로 간단하게 드는 여행 가방인 백이지(Bag-e-G)는 배기지(Baggage)와 인조이어블 글래드(Enjoyable GLAD)의 언어유희를 활용했다.

글래드 캐릭터-럭키지, 백이지.

한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은 21일부터 글래드(GLAD) 캐릭터 출시 기념으로 카카오톡 친구 추가시 글래드 캐릭터를 활용한 움직이는 이모티콘 1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참여방법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GLAD HOTELS를 검색 후 친구 추가만 하면 된다.

더불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독특한 디자인의 '오콘(OOKONN)' 브랜드와의 콜라보로 글래드를 상징하는 'G'가 새겨진 여행용 캐리어를 출시했다.

움직이는 이모티콘.

나아가 6월 중순 캐릭터 배낭형 쿠션, 파우치 등의 캐릭터 굿즈는 새롭게 출시한다.

굿즈는 글래드 호텔의 온라인몰 '글래드샵(Glad Shop)에서 주문 가능하다.

가격은 오콘 캐리어는 약 13% 할인된 45만원(정가 51만5000원), 스티커는 약 10% 할인된 5000원(정가 5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