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를 진행할 생활 문화 공간과 공연단체(개인)
미디어 아트 소재, 행사 진행요원 등 오는 30일까지

제주시에서 문화가 있는 제주를 함께 꾸밀 도민을 모집한다.

제주시는 오는 30일까지 '2019 대한민국 문화의 달 제주'에 참여할 생활문화공간, 공연단체(개인), 미디어 아트 소재, 행사진행요원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제주시 '2019 대한민국 문화의 달 추진위원회'에서 추진하는 것으로 행사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린다.

행사는 '문화의 달 빛 아래, 동내 음악회·미술관·문학관' '느영나영 달빛 놀이터' '미디어 아트전-시간의 벽' 등이다.

동네 음악회·미술관·문학관은 시민들의 일상 속 문화공간인 커피숍, 갤러리 책방 등에서 노래, 연주, 무용, 퍼포먼스 등이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문화공간과 공연단체(개인)를 모집하고 있다.

미디어 아트전-시간의 벽은 제주의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제주 성지에서 진행되는 미디어 아트쇼다. 이웃의 일상을 예술과 미디어를 활용해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승화시켜 시민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다.

미디어 아트쇼에 활용될 제주의 모습, 시민들의 일상 사진·글·그림 등은 시민들이 소장하고 있는 소재를 접수받아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진행을 지원할 행사 진행요원도 함께 모집하고 있다.

신청 방법 및 문의는 제주시 2019 대한민국 문화의 달 제주 추진위원회 전화(064-728-1424)나 공식 홈페이지(www.culturemo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종희 기자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