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lose

제민일보

사이드바 열기
HOME 연예 연예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교통정보 '이 시간'은 절대 피해라! "빨리 가려는 이유는…"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교통정보
심민호 기자
입력 2019-09-12 (목) 09:53:15 | 승인 2019-09-12 (목) 09:53:48 | 최종수정 2019-09-12 (목) 09:54:33
고속도로 교통상황 (사진: MBN)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교통정보가 시선강탈 중이다.

11일부터 시작된 귀성길 행렬도 인해 복잡해진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교통정보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를 차지해 떨어질 줄 모르고 있다.

고속도로 교통상황이 이처럼 복잡해진 것은 짧은 추석 연휴 탓에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고향을 찾으려는 이들의 마음과 예매율 90%에 달하는 기차, 고속버스 행렬 떄문인 것으로 보인다. 

실시간 교통정보로 알려지는 현재 고속도로 교통상황에 따르면 12일 오전 9시~12시, 15일 오후 12~3시 사이 가장 혼잡할 것으로 예상돼 "이 시간은 절대 피해라"라고 경고하는 온라인 상에서의 움직임도 보이고 있다. 

또한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실시간으로 알리려는 교통정보 때문인지 짧은 추석 연휴에도 불구하고 고향을 찾으려는 이들의 인터뷰가 심심치 않게 보이고 있다. 

대학생 남성은 "할아버지랑 보드게임하면서 부침개 먹는 게 너무 기대된다"라며 떨림을 전했고, 한 군인은 "평소 할아버지를 볼 일이 거의 없으니까 명절에는 꼭 뵈러 가려고 한다. 휴가를 맞춰 친척들을 만나게 됐다"라고 전했다. 

아이를 데려가는 주부 역시 "집안 어른들이 아이가 온다니까 더 기다리신다. 그래서 저희도 최대한 빨리 가려고 하루 일찍 출발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가족들을 생각하는 마음에 더욱 혼잡해진 고속도로 교통상황은 실시간 교통정보를 통해 끊임없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심민호 기자  enter@jemin.com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제민일보 네이버에서 본다"

도내 일간지 유일 뉴스스탠드 시행

My뉴스 설정방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