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의 한우 차돌박이 짬뽕

도민 위한 '첫돌 패키지',  여행맛집 명성 이어갈 '랍스터 짬뽕' 출시

제주신라호텔이 잠재고객 발굴과 여행맛집 명성을 이어가기 위한 시그니처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제주신라호텔은 식도락 여행지를 찾는 관광객 급증에 따라 제주신라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랍스터 짬뽕'을 내놨다.

랍스터 짬뽕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인생짬뽕'으로 유명한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의 후속 메뉴로 온전한 해산물의 맛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 

제주신라호텔 첫돌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호텔 뷔페 '더 파크뷰' 브런치가 관광객뿐만 아니라 도민들 이용도 전년 대비 20%이상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자 아이의 첫 생일을 축하할 수 있는 '첫돌 패키지'도 선보인다.  

꽃장식이 가미된 돌상과 한복 대여, 사진 스냅 작가 예약을 대행해주며 소규모 돌잔치를 선호하는 경향을 반영했다. 

한편, 제주바다의 풍광과 아름다운 호텔 정원을 즐기며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월드 와이너리 투어' 프로그램을방문객에게도개방했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특급호텔의 식음업장은 비교적 쉽게 호텔을 경험할 수 있는장소"라며"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통해 잠재고객을 발굴하고 충성고객을 확보할 수 있어 입소문이 날 수 있는 시그니처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