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장비·기술로 운전자 안전 앞장"
▶ 11월 10일 금호타이어 제주판매서비스

10일 창립 27주년을 맞는 금호타이어 제주판매서비스(대표 우은배)는 도내 최대의 명품 타이어 전문매장으로서 20회 연속 금호타이어 최우수 대리점으로 선정됐으며, 순정품만을 정직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 미국 최첨단 장비 보유와 더불어 타이어 뒤틀림과 오차의 한계를 제로에 가깝게 잡아내는 '헌터 마스터'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형·대형 휠 얼라이먼트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우은배 대표는 "외제차 전문 매장으로 고객들에게 인정 받고 있다"며 "고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758-4008.

 

"탐라문화 보존과 향토문화 진흥 기여"
▶ 11월 10일 고·양·부삼성사재단

10일 창립 98주년을 맞는 고·양·부삼성사재단(이사장 고정언)은 탐라국을 개국한 삼성시조를 존숭 봉사하며, 매년 제주도의 발전 및 도민의 안녕과 번영을 기원하는 춘·추대제, 건시대제 등을 봉행하고 있다.

또 재단은 매년 제주지역 대학생 40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탐라문화상을 제정해 문화 예술 부문과 효행 부문에 공헌한 도민들에게 상을 수여하는 등 향토문화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고정언 이사장은 "관련 유적지 성역화 사업과 홍화각, 홍화각기, 고문서 등 국보급 문화재를 관리함으로써 탐라문화의 보존과 향토문화진흥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722-3315.

저작권자 © 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